베스트40 값싸고 좋은 구찌홀스빗넥보우 상품 리스트
정말 매일착용합니다.실크라서 부드럽습니다
뷰티납니다 부드럽구요
너무너무 예뻐요. 그냥 하나만 해도 너무 예쁩니다.
![review of [독일직구]구찌 GG 홀스빗 프린트 실크 넥보우 스카프 베이지 663719 3G001 6267](https://phinf.pstatic.net/checkout.phinf/20220512_250/1652318396207omKYI_JPEG/review-attachment-dbf93fbb-ed99-462e-b54b-3923c1dcdc00.jpeg?type=f200)
오배송이 일어난 고객입니다. 솔직히 오배송은 판매자의 책임은 아니지만 이슈 발생시 미리 알고 계셨더라면 미리 전화나 톡톡을 줬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토요일 배송완료 떴고 택배가 없어졌길래 도난인줄 알았어요. 씨씨티비 돌려보고 옆집사람 다 물어보고 하느라 수요일쯤 택배사 확인했는데 배송완료래요. 판매자 문의하라고 해서 제가 목욜 전화했더니 이미 오배송 일어난거 알고계셨더라구요. 그런데도 다시 보내주려고 했다며 기다려 달래요. 그러면서 이런 오배송이 자주 일어난다고 그러네요. 새 송장은 어떻게 확인하냐 물으니 원래 송장번호 그대로 배송되고, 내일 확인해보라고 성의없이 대답합니다. 당연히 그 다음날 확인해봐도 배송완료 떠있었구요. 톡톡을 보내도 무응답이다가 나중엔 짜증난다는듯이 자기들도 차례대로 응대해서 늦게 답장했다, 우리는 이런 일 생기면 고객한테 바로바로 연락한다며 자기 변명만 한참 늘어놓습니다. 오배송 이슈가 5일이나 지났는데 저한텐 왜 미리 연락 안하셨는지 궁금하네요. 끝까지 미안한 기색은 없고 제가 톡톡으로 계속 송장 언제나오냐 하니까 톡톡으로 새로나온 송장번호만 덜렁 보내네요. 새 송장으로 배송 일정 다시 확인해보니 제가 전화한 시점에 제품 수거해서 다시 보내고 있다고 한 말과는 너무 다른 일정이 적혀져 있더라구요. 환불 이슈 막을려고 다시 재배송 간다고 한거 같아요. 자기들은 제대로 일했는데 택배사 탓, 저를 진상고객 대하듯 제대로 끝까지 응대도 안해주네요. 솔직히 이거는 진심이 아니더라도 잘못한 척이라도 하면서 사과를 제대로 해야하는거 아닐까 싶네요. 팔면 그만이다 라는 생각말고 고객 한사람 한사람 소중하게 생각하고 감사하게 생각해야 하지 않을까요?